우리 단추가 아직도 감기가 낫지 않고 있어요. 어릴 때부터 콧물을 좀 자주 흘리기는 했는데 요즘 들어 좀 심해져서 항생제를 꾸준히 먹이고 있었어요. 약 먹일 때는 콧물이 좀 줄어들었다가 약 끊고 나니 다시 콧물이 나더라고요.
얼마 전 고양이 감기로 갔던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봐주세요 :)
단추 코를 보면 콧물이 항상 달려 있거든요. 좀 노란 콧물이고, 맑은 콧물이 아니고 좀 꾸덕한 노란 콧물입니다.
단추를 가방에 담아서 병원을 또 가봅니다.
365일 쉬지 않고 병원을 매일매일 해서 대표원장님 스케줄 확인해서 예약 잡았어요.
노랑노랑 단추 완전 봄이죠? 병원인데도 귀여웡 :)
심기 불편 단추
코에 콧물이 덕지덕지 ㅠㅠ
일부러 콧물 안 닦아줬어요.
이번에는 4.38kg 입니다.
항상 단추는 가볍다고 느껴지는데, 그나마 꾸준히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답니다.
살만 빠지지 말자..ㅠㅠ
이제는 병원 오기 싫어서 병원만 왔다 하면 버티기. 시전하고 가방에 자꾸 들어가려고 합니다 ㅜㅠ
Feline Respiratory Pathogens (15) 고양이 호흡기 병원균 검사라고 합니다.
단추가 항생제 먹고도 콧물이 안 나으면 호흡기 검사를 해보자고 했었는데 꾸준히 콧물이 멈추지가 않았어요.
집에서도 재채기를 굉장히 많이 하는 편인데 집 방바닥에 뭐가 누런 게 묻어있어서 보면 코딱지인 경우가 많았어요.
그냥 노란 코딱지만 있는 게 아니고, 한 번씩 피 코딱지가 나올 때가 있어서 걱정이 많이 되었어요.
단추가 나중에 아파서 후회하는 것보다 그래도 검사를 해보자 해서 검사를 했어요.
검사비는 좀 비쌌어요. 19만 원입니다. 외부로 보내는 검사라서 가격이 정해져 있다고 합니다.
사람 PCR 검사처럼 면봉으로 채취하여 보낸다고 해요.
검사를 해도 검사 결과가 안 나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 병원균이 아니면 안 나온다고 해요.
혹시 검사 결과가 안 나오다면 , CT를 찍어야 할 수 도 있대요.
코 안쪽에 종양이 차있을 수 도 있고, 다른 무언가가 있을 수도 있다고 일단 검사부터 해보자고 해서 검사를 했어요.
만약 나중에 CR를 찍는다면 비용은 4-50만 원 정도가 들 예정이라고 해요.ㅠㅠ
검사가 끝나고 나온 단추입니다.
심기 불편하십니다. 얼른 집으로 가야죠. 아프지만 마라 단추야 ㅜㅜ
아프지 말고 행복하자 내새낑 ㅜㅜ♥
집으로 가서 간식 잔뜩 줬어요.
2023년 4월 근무스케줄입니다.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라요 :)
그리고 병원 한편에 붙어있던 똥개 ㅜㅜ
너무 짠하죠 ㅜㅜ 빨리 좋은 주인이 나타났으면 좋겠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