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추천템 브링그린 닦토 세븐틴 승관 픽한 티트리 시카 수딩 토너를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꾸준히 쓰던 닦는 토너가 지겨워서 올리브영 추천템인 브링그린 티트리 시카 수딩토너를 구입했어요. 친구도 사용하고 있고 괜찮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올리브영에서 지금 세일을 하고 있고, 무려 한정 기획세트가 출시되었네요? 그래서 저도 하나 더 쟁일까 생각 중이에요. 100ml짜리를 추가 증정한다는데 사이즈가 너무 좋아서 여행 다닐 때 딱 일 것 같아요. 화장솜도 준다니 지금 올리브영 세일 기간이니까 가서 구경해봐야겠어요. 저는 당시에 최저가 검색해서 12,370원에 구입했어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올리브영 추천템 브링그린 브랜드 세븐틴 모델
올리브영 추천템 브링그린 브랜드는 현재 세븐틴이 모델이에요. (헤헤, 세븐틴 좋아요. 그래서 더 산 것도 있죠ㅋㅋ) 브링그린(BRING GREEN)은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2018년 런칭한 국내 최초의 자연주의 마켓 브랜드랍니다. ‘매일매일 피부에 자연을 골라 담다(WE BRING YOUR GREEN)’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자연주의 열풍과 올리브영만의 트렌디한 소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자연주의 브랜드입니다. 5년째 올리브영에서 토너 부문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답니다. 성분들이 다 순해서 믿고 쓸 수 있어요.
올리브영 추천템 브링그린 닦토 소개
올리브영 추천템 브링그린 티트리 시카 수딩 토너 소개해드릴게요. 제 피부 타입은 극건성에 살짝 민감하기도 해요. 토너는 닦아내는 토너를 사용하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토너 패드를 두 종류, 닦토를 두고 그날 컨디션에 따라 바꿔가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원래 사용하고 있던 토너를 다 써서 친구 추천 및 올리브영 추천 템으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문제성 피부 고민을 순하게 케어하는 티트리와 시카 성분이 들어 있어요. 브링그린만의 특별한 3중 티트리 콤플렉스와 시카의 고함량 배합으로 문제성 피부 고민을 진정시키고, 과잉 각질과 피지를 케어해준답니다. 성난 피부 진정시키거나 저자극 각질 피지 케어,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이 적합하다고 해요. 브링그린의 티트리시카수딩토너는 화해 블라인드 설문단 평가에서 만족도 92%를 달성할 만큼 성분과 사용감이 좋다고 해요.
제 피부 타입은 극 건성이지만 각질 관리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토너는 닦아내고, 보습은 세럼, 에센스, 크림으로 하고 있어요. 일단 세안을 해도 세안이 잘 안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꼭 스킨으로 닦아낸답니다. 그래서 각질 개선 효과가 있는 브링그린 티트리 토너를 선택했죠.
올리브영 추천템 브링그린 닦토 화해 성분
올리브영 추천템 브링그린을 구입 하기 전 화해 성분을 꼭 확인하고 산답니다. 전 피부가 민감해서 성분을 굉장히 중요하게 여기는 편이에요. 브링그린 닦토는 전성분 공개를 했어요. 단 17가지만 들어간 클린 토너입니다. 피부에 직접 닿는 화장품이라서 성분을 더 고심하여 선별하였다고 해요. 피부에 이로운 성분과 효능을 느껴보세요. 성분이 많이 들어간다고 좋은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조금 가볍게 하지만 순한 성분으로 믿을 수 있게 사용할 수 있어요.
올리브영 추천템 브링그린 닦토 세븐틴 승관 픽 후기
올리브영 추천템 브링그린 닦토 세븐틴 승관 픽으로 구입한 티트리 시카 토너 후기입니다. 제가 구입할 때는 행사를 따로 하고 있지 않아서 그냥 최저가로 구입했어요. 상자가 커서 혹시 두 개가 든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했지만 그냥 상자만 큰 거였어요. 뒤에서 보니 상자만 크게 보이네요. 510ml의 대용량 토너입니다.
제가 원래 사용하고 있던 토니모리의 원더 토너입니다. 토니모리 쌀 토너도 2년 정도 꾸준히 사용한 것 같아요. 트러블 없이 진짜 오랫동안 잘 썼는데 갑자기 너무 지겨워져서 브링그린으로 갈아탔어요. 스킨을 팍팍 쓰는 편이라서 대용량을 좋아하는데 둘 다 용량이 커서 아주 좋아요. 토니모리 토너는 투명한 쌀뜨물 같은 토너였는데 브링그린 티트리 토너는 투명한 물 같은 제형입니다. 그리고 자극이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서 공병에 담아서 미스트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토너 옆에 종이가 좀 떨어진 것 같아서 뭔지 봤더니 다 쓰고 나면 라벨을 뜯어서 버릴 수 있게 분리를 해 놓았더라고요. 다 쓴 후 자연까지 생각하는 부분에서 좋았습니다. 토너 안에 따로 마개는 없고 사용 전 테이프가 붙여있어서 떼어내고 사용하면 됩니다. 똑딱이 뚜껑으로 되어 있어서 귀찮게 뚜껑 안 돌려도 돼서 그 부분도 좋았어요.
저는 5겹 화장솜을 사용합니다. 그냥 닦아낼 때도 있지만 스킨 팩을 할 때가 있어서 그냥 화장솜보다 5겹 화장솜이 사용하기 더 편하더라고요. 평소에 닦아내는 토너를 사용할 때는 2장만 사용하고 스킨팩을 해줄 때는 4장을 사용해요. 평소에는 2장에 충분히 적신 후 닦아내요. 용량도 많고 저렴한 토너이기 때문에 아낌없이 팍팍 써줍니다. 아! 냄새는 티트리 향이 강하게 나서 평소 티트리 냄새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전 티트리 향 상관없어서 잘 쓰고 있습니다.
스킨팩을 할 때는 저녁에 세안한 후 일단 화장솜 4장에 토너를 묻혀서 닦아내고 나서 사용한 화장솜을 한 장씩 떼어내서 이마, 양 볼, 입술에 올려준 다음에 머리를 말리는 편이에요. 밤에 머리를 감고 자서 머리를 바짝 말리기 때문에 시간은 따로 재지 않고 그냥 어느 정도 흡수가 되었다 싶으면 화장솜이 얼굴에서 한장씩 떨어지더라고요. 그러면 그냥 화장솜으로 얼굴을 한번 더 닦아주고 에센스를 발라줍니다. 스킨팩 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보았어요. 부끄러우니까 사진은 작게 작게 ㅋㅋㅋ 스킨팩이 끝나고 난 화장솜은 너덜너덜해져서 그냥 버려주시면 됩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각질 케어를 하고 싶다. 저렴한 가격에 대용량 토너를 원한다. 여드름성 피부가 고민이다. 피부 각질이 고민이다. 하시는 분들은 순한 성분으로 가격 부담 없이 용량 부담없이 브링그린 티트리 시카 수딩토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