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고양이 유산균 브리지테일의 페토메디 유산균 한 달 후기 가져왔어요. 단추랑 후추가 자꾸 아픈 것 같아서 영양제를 먹이고 있어요. 후추가 변비라 유산균을 먹여볼까 고민하다가 긴 검색 끝에 브리지테일사의 페토메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을 구입했어요. 2023년 1월 30일에 구입했다가 한 달 먹이고 다시 3박스를 더 구입했답니다. 고양이 영양제는 대웅펫사의 임펙타민펫을 먹이고 있어요. 오늘도 역시나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고양이 영양제 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강아지 유산균 고양이 유산균 브리지테일 소개
강아지 유산균 고양이 유산균은 브리지테일사의 페토메디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입니다. 한통에 60 캡슐이 들었어요. 단추랑 후추를 같이 먹여서 한 달분입니다. 고양이도 강아지도 전부 먹일 수 있는 반려동물 제품입니다. 첫 구매 시 만원 할인쿠폰을 주고 있어서, 처음에는 만원 할인 쿠폰 받아서 구입했답니다. 단추는 응가를 잘하는 편인데 후추가 변비라서 딴딴한 토끼 응가를 싸거든요. 후추를 위해서 구입했어요. 투입균주눈 210억 마리 이상! 보장균주는 25억 마리라고 해요. 말랑한 응가를 위하여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리뷰
드디어 도착한 고양이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사람 영양제나 다를 바 없는 박스네요. 영양제류는 냉장고에 들어가면 자꾸 까먹어서 실온보관할 수 있는 영양제를 선호하는 편인데, 이 제품도 실온보관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래서 더 좋았답니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위산에 강한 특허기술, 원활한 배변활동 및 장건강을 하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1회 1 캡슐 3개월 이상 아이에게 급여가능 하다고 해요. 유통기한은 2024년 12월 6일까지라 넉넉합니다.
박스를 열고 보니 굉장히 작은 통이 나오네요. 실온보관이 가능하게 만들어준 알루미늄 통입니다. 뚜껑에는 방습제가 들어있다고 해요. 그냥 힘을 줘서 뚜껑을 딱 밀어 열면 열리는 구조입니다. 안에 보호비닐(?)이 들어있어요. 60알 양이 굉장히 작아 보이네요. 알약이 작아서 그런 것 같아요.
캡슐 크기가 작아서 단추랑 후추한테 한입에 쏙 먹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임팩타민펫 영양제와 비교해 보았어요. 굉장히 작죠. 고양이 영양제 임팩타민펫도 좀 작은 편인데 고양이 유산균은 더 작죠? 매일 저녁 먹이고 있고요. 간식주기 전에 고양이영양제 임팩타민펫과 함께 한입에 쏙입니다. 알약 두 개를 한 번에 먹이는 건 아니고 한 번에 한알씩 두 번 먹이고 있어요. 고양이 알약 먹이는 방법이 굉장히 어려운 것 같지만 원리만 알면 쉽니다. 아래 동영상을 준비했으니 한번 봐주세요. 쉽게 알약을 먹일 수 있어요.
여기서 다시 보는 고양이 알약 쉽게 먹이는 방법입니다. 정말 쉽고 간단해요. 동영상으로 만나보시죠 :) 한 손으로 머리 잡고 한 손으로 목까지 쏙 넣으면 된답니다. 두려워하면 서로 힘들고 더 못 먹여요 한 번에 깊숙이 쭉! 밀어서 넣어주면 된답니다.
강아지 유산균 고양이 유산균 한 달 후기
강아지 유산균 고양이 유산균 한 달을 꼬박 먹이고 3달치를 더 구입했는데요. 아무래도 단추는 원래 응가를 잘하는데 조금 묽어졌고요. 더 길게? 응가를 싸는데 후추는 원래 진짜 정말 단단하고 딱딱하고 작은 토끼똥응가가 조금 물렁해졌지만 그래도 단단한 토끼똥이 조금 커졌어요. 보통 영양제는 키로수에 따라 알약개수가 다른데 홈페이지 글을 계속 찾아봐도 없길래 카카오톡문의를 드렸어요. 굉장히 빠른 답변이 왔답니다.
두 알 먹이면 응가를 더 잘 쌀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하루에 두 알 먹여도 되는지 문의를 드렸는데 안된다고 합니다. 두알 먹여도 배변이 좋아지는 것이 아니라고 식습관 개선을 하라고 하시네요.ㅜㅜ 고양이 두 마리 똑같은 사료 똑같은 물 똑같은 영양제를 먹이는데 후추만 응가가 토끼똥ㅜㅜ이라 조금 속상하지만 일단 3달치를 더 샀으니 3달을 더 먹여보겠습니다. 한 달 만에 좋아지지 않는다면 꾸준히 먹이면 달라지지 않을까 싶어서요.
꾸준히 3달을 더 먹여보고 (총 4달) 다시 후기를 쓰겠어요. 일단은 먹여보겠습니다. 후추의 단단한 토끼응가가 좀 물렁해지는 그날까지!! 이게 효과가 없다면 다른 고양이 유산균을 찾아 떠나야겠죠ㅠ 모래도 유목민인데 영양제 유산균도 유목민이라니.. 크흡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