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 / 2023. 8. 21. 07:30

로또명당 잠실매점 로또 당첨된 후기

로또명당 잠실매점에서 로또를 사고 로또 당첨된 후기입니다. 

얼마 전에 친구랑 서울여행을 다녀오면서 잠실에도 잠깐 들렀었는데요. 

잠실역 8번 출구를 지나는데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지 뭐예요? 뭔가 하고 봤더니 로또를 판매하고 있는 로또 판매점이더라고요.

여기가 바로 그 유명한 서울 로또명당 잠실역 8번출구 잠실매점이었답니다.

 

그래서 서울온 기념으로 로또를 사보자 해서 친구랑 같이 줄을 섰어요.

되면 좋고 안되면 말고의 가벼운 마음으로^^

φ(゜▽゜*)♪

 

 

보이시나요? 입간판!

 

1등은 18번 당첨되었고요. 2등은 무려 82번이나 나왔답니다.

저기에 저랑 친구가 꼭 들어갔으면 좋겠네요.

 

 

 

복권은 무조건 현금으로만 살 수 있답니다.

계좌이체나 카드는 불가해요.

 

물어보시는 분이 많은지 엄청 크게 붙어있네요.

 

 

 

2016년 부터 꾸준히 당첨이 되었네요.

지금 생각해보면 이왕 살 거 긁는 복권도 같이 샀었어야 했는데 미처 생각을 못했네요.

 

긁는 복권이 은근 당첨확률이 높은데 말이에요.

 

저는 일요일에 구입했습니다. 저 만원, 친구 만원 이렇게 총 4장을 구입했어요.

 

 

 

로또를 사고 가벼운 마음으로 롯데타워도 구경하고 하늘도 더 맑아 보이는 건 제 기분 탓일까요?

당첨결과는 모르지만 그저 일등 된 기분ㅋㅋ

저만 그런 거 아니죠?

😎

💃🎶

 

 


 

대망의 로또 발표날인 8월 19일에는!

사실 까먹고 있었고 8월 20일 일요일이 되어서야 '아 맞다 나 로또 샀지?' 기억해 냈습니다.

 

 

와 11개가 당첨되었고요. 자동 9개/수동 2개

저 자동에 제가 들어갔었어야 했는데.. 

 

 

낙첨되면 저렇게 구기는 거 다 똑같지 않나요? 

 

일단 한 장은 낙첨입니다. 힝.

 

.·´¯`(>▂<)´¯`·.

 

 

나머지 한 장을 두근두근 하면서 QR을 찍어봅니다!!!

 

 

 

 

 

따란!!!

 

와!!!

오천 원 당첨!!!

 

💃🎶

 

여러분 제가 오천원 당첨되었어요!

 

ヽ(✿゚▽゚) ノ

 

 

N년간 띄엄띄엄 구입해 온 복권들 중에 한번 오천 원 당첨되고 살면서 두 번째입니다.

 

친구 거는 전부다 꽝. 싹 다 낙첨이라고 해요.

 

그래도 오천 원이라도 당첨이 되다니 몇 장을 더 샀어야 했나?라고 생각하는 얄팍한 마음가짐ㅋㅋ

 

일확천금을 노리는 하찮은 시민 1입니다.

 

그래도 당첨돼서 너무 좋네요 😘

 

로또명당이 되긴 된다. 1등은 아니지만 당첨은 되었어요. 

 

이거라도 좋네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