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 / 2022. 12. 14. 07:40

티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산 내 최애 간식!

티코 아이스크림을 아시나요? 요즘 제 최애간식이 되어버린 티코 아이스크림 밀크 초코 맛입니다. 집 근처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한 박스당 5,500원으로 두 박스 구입하고 아주 신이 나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찍어보았어요. 제 기쁨이 느껴지시나요?ㅋㅋ 요즘 정말 춥지만 추운날 먹는 아이스크림은 포기못하죠.ㅋㅋ 매일 두 개씩 먹고 있어요. 티코 아이스크림 소개해드릴게요. 

 

 

 

롯데제과 티코 아이스크림 이야기

티코 아이스크림은 1992년 롯데제과에서 발매되었어요. 티코 나이가 30살이 넘었고 저랑 같이 늙고 있어요. 어릴때 티코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고 싶었지만 어린 마음에 비싼 아이스크림을 잘 사먹지 못했었는데 지금은 두박스를 한번에 살 수 있는 어른이 되었네요. 한자리에 앉아서 한박스도 먹을 수 있는 어른 말이에요. 비싼 걸 잘 못 먹었던 어린시절이라도 다시 돌아가고 싶은 요즘입니다.

 

티코 아이스크림은 티코 밀크초코, 티코 다크초코, 티코 딸기 이렇게 3종류가 있어요. 티코 딸기는 작년에 출시가 되었다고 해요. 저는 밀크초코를 좋아해서 밀크초코를 사왔는데 검색하니 티코 딸기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조만간 티코 딸기 도전하겠어요. 티코 아이스크림 밀크초코는 하얀 밀크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초코 코팅이 뒤덮고 있는 작고 귀여운 네모난 아이스크림이에요. 한 박스에 15개 들었고요. 티코 아이스크림 칼로리는 한 박스에 1,125칼로리고요. 한 박스에 총 510ml입니다. 개당 34ml이고 개당 칼로리는 75칼로리라고 해요. 

 

 

 

 

 

티코 아이스크림 리뷰 후기

티코 아이스크림은 한 박스에 15개가 종이박스, 플라스틱 통에 들어있어요. 5개씩 나란히 곱게 들어가있네요. 요즘 티코의 포장은 글귀가 적혀있는데 이모티콘이랑 같이 응원문구, 감사문구가 적혀있어서 먹을 때 더 재밌는 것 같아요. 비닐은 굉장히 얇지만 잘 뜯어져서 포장은 정말 만족스러워요. 보통 통에 들어있는 아이스크림은 한번에 다 먹거나 먹다가 넣어놓아야해서 힘들때가 있었는데 이거는 사이즈가 작고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서 하루에 조금씩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초코 코팅이 되어 있어요. 다크초코는 좀 더 어두운 초코색을 띄고 있다고 하는데 전 밀크 초코를 좋아해서 밀크 초코만 사왔답니다. 사이즈는 진짜 작죠? 항상 먹을때마다 한봉지 뜯어서 바로 한입에 쏙 넣어서 녹여 먹는 편인데 안 내용물을 보여드릴려고 반으로 잘라 먹어보았습니다. 초코 코팅 안에는 밀크아이스크림이 있답니다. 한봉지를 뜯고 다 먹은 후 두봉지 세봉지를 뜯고 있는 제 모습을 발견하고 흠칫 놀라곤 합니다.ㅋㅋ 저희집 냉동실 문에는 전부 초코렛이나 아이스크림을 넣어두었는데 티코가 당당하게 한켠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혹시 아직도 안 드셔보신 분들이 있으실까요? 오랜만에 추억의 아이스크림 드시는 거 어떠세요? 진짜 달달하니 맛있거든요. ㅋㅋ 다시 한입 드셔보시면 몇 박스씩 사고 있는 모습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제 최애 간식인 티코 아이스크림 후기였어요. 다들 아할점으로 달려가셔요 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