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도락 / / 2022. 10. 28. 08:28

울산 삼산 곱창 미진돌곱창 곱창전골 먹고 왔어요.

울산 삼산동에서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곱창전골이 땡겨서 미진돌곱창에 다녀왔어요. 울산 곱창 맛집 미진돌곱창은 울산 무거동 곱창거리에서 유명한 곱창집인데 삼산동에 새롭게 오픈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울산 삼산 미진돌곱창은 점심에도 영업을 하시는데 미리 전화 예약을 해서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빠르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울산 삼산 곱창 맛집 미진돌곱창 메뉴

울산 삼산 곱창 미진돌곱창은 메뉴가 간단해요. 곱창구이모듬, 곱창전골, 선지국, 전골볶음밥, 된장찌개(2인분) 입니다. 저희는 점심부터 곱창구이는 좀 과한 것 같아서 곱창전골 2인분으로 주문했고, 공기밥 하나, 그리고 볶음밥 하나를 먹기로 했어요. 곱창전골은 끓이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전화로 미리 주문해서 시간 걸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었답니다.

 

 

 

울산 삼산 곱창 미진돌곱창 곱창전골 2인분, 밑반찬 

울산 삼산 곱창 미진돌곱창 이름과 같이 정말 돌로 된 팬에 나오더라고요. 곱창들이 실하게 들어있고 부추, 팽이버섯이 올려져 나왔어요. 미리 끓여두었고 살짝만 더 끓이면 바로 먹을 수 있게 해 주셔서 점심시간에 급하게 먹지 않아도 돼서 좋았어요. 무거동 미진돌곱창 본점은 예전에 몇 번 갔었는데 거기는 오래돼서 깔끔하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삼산점은 깔끔해서 더 좋았어요. 밑반찬은 간단합니다. 오이무침, 무말랭이, 콩나물, 무생채가 나오는데 무생채가 제 입맛에 딱이라서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그리고 곱이 통실통실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삼산 맛집 미진돌곱창 곱창전골 동영상을 한번 보세요. 보글보글 끓는 거 너무 맛있어 보이죠?ㅋㅋ 

 

 

 

 

 

 

 

그리고 여기는 일회용 앞치마가 있어서 더 깨끗하다고 느꼈어요. 저는 하얀 옷을 많이 입는 편이라 이 날도 하얀 옷을 입고 있었는데, 국물 튀는 걸 많이 싫어해서 앞치마를 꼭 해요. 일회용 앞치마라서 더 좋았답니다. 그리고 요즘 앞치마는 이런 식으로 하는 게 국물 한 방울도 안 튀고 머리카락도 안 내려오고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한번 따라 해 보았어요. 같이 식사하는 사람은 웃기겠지만 저는 국물 한 방울도 용납하지 않고 깨끗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ㅋㅋㅋㅋ국물 튀는 게 싫으신 분들은 다음번에 머리에 한번 써보세요.ㅋㅋ

 

 

 

울산 삼산 곱창 미진돌곱창 볶음밥 

울산 삼산 미진돌곱창에서 곱창전골을 먹었으면 볶음밥이죠. 볶음밥은 자리에 재료를 가지고 오셔서 테이블에서 바로 볶아주시는데 국물과 곱을 어느 정도 덜어내고 볶아주십니다. 곱창전골 국물을 앞접시에 덜어놓았다가 볶음밥이랑 같이 먹었는데 역시나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볶아주는 동영상도 준비했어요. 저렇게 볶아주고 기다렸다가 조금 누룻누릇해지면 그때 먹으면 됩니다. 박박 긁어먹는 센스 아시죠?  

 

 

 

 

 

울산 삼산 곱창 미진돌곱창 주소 및 영업시간 주차유무

 


미진돌곱창 삼산점 주소 및 영업시간
울산 남구 왕생로46번길 5
매일 11:30-23: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2:30)
매달 2,4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는 매장 앞 전용주차장 2대 정도 가능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