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 / 2022. 12. 22. 07:48

붙이는 핫팩 코스트코 아이리스 핫팩

붙이는 핫팩 코스트코 아이리스핫팩 후기예요. 얼마 전 마이핫보온대 손난로 핫팩 3년 동안 쓴 찐후기를 들려드렸는데요. 이 아이리스핫팩도 같이 3년째 꾸준히 사용 중이랍니다. 울산에는 코스트코가 있어서 가끔 엄마 따라 코스트코를 따라가서 쇼핑을 하곤 하는데요. 같이 따라갔을 때 아이리스 핫팩이 보일 때마다 구입해 놨답니다. 작년 아이리스 핫팩을 사용하다 남은 걸 상자째로 두었다가 올해 꺼내서 사용 중이랍니다.

 

근데 이 글을 쓰면서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금액 확인하러 들어갔다가 핫팩을 추가 주문해버렸네요. 현재 무료배송에 12,790원에 60개를 구입할 수 있어요. 개당 213원입니다. 이 가격으로는 코스트코 가입되어 있어야 구입이 가능하고 현대카드로만 결제가능합니다. 코스트코뿐만 아니라 타 쇼핑몰에도 판매하고 있으니까 한번 검색하셔서 최저가로 검색해 보세요. 오늘도 역시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핫팩 마이핫보온대 손난로 찐 후기가 보고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핫팩 마이핫보온대 손난로 3년째 찐 후기

핫팩 마이핫보온대 손난로 3년째 사용 중인 찐 후기 가져왔어요. 저는 진짜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서 겨울이 되면 많이 힘들어하는 편입니다. 위아래 내복은 기본이고 털양말, 털신발, 목도리,

2haru.tistory.com

 

 

 

붙이는 핫팩 코스트코 아이리스 핫팩 설명 및 주의사항

붙이는 핫팩 코스트코 아이리스 핫팩은 마이핫 보온대와 함께 옷장 위에 상자째로 두었답니다. 일 년 전 사용하던 제품을 꺼냈는데도 아직 새것 같아요. 속옷 위에 붙이는 핫팩입니다. 제가 산 작년 제품은 10개씩 6묶음이 한 박스에 들어있답니다. 노란색 박스에 엄마캥거루, 아가캥거루가 그려져 있어요. 아이리스 핫팩은 일본제품입니다. 저도 몰랐는데 지금 설명서를 읽으니 일본에서 제조를 했네요. 아이리스코리아에서 수입을 하고 있어요. 

 

고급 원단과 기공작업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오랜 시간 따뜻함을 유지하는 등 우수한 사용감과 품질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질긴 내구성으로 쉽게 터지거나 새지 않고 국내 검증된 인증기관에서 검사 합격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해요. 그리고 접착력이 강하고 고급 자재 사용으로 떼어낸 후에 끈적함이 남지 않는답니다.

 

제품 사양
지속시간 : 12시간
최고온도 : 63도
평균온도 : 53도
 한박스 60매 / 1매씩 개별포장
유효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년입니다.


 

붙이는 핫팩 코스트코 아이리스 핫팩의 사이즈는 L 23.0 x W 16.0 x H 16.0cm입니다. 재질은 철분, 수분, 버미큘라이트, 활성탄, 염류, 고흡수성 수지 등 사용되었다고 해요. 사용하면서 주의사항을 꼭 지켜주셔야 해요. 취침 시 사용하지 마십시오. 다른 온열, 난방기구와 병용하여 사용하지 마십시오. 너무 뜨겁다 싶으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십시오. 스스로 분리하기 힘든 유아 또는 신체가 불편한 노약자는 사용에 주의하십시오. 절대로 전자레인지에 넣어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고. 상해의 위험이 있습니다. 당뇨병 등 온감 및 혈행장애, 민감성 피부인 분들은 사용에 주의하십시오. 사용간 허리띠나 벨트로 고정하여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저온화상을 꼭 조심해 주세요^^ 부착한 부위가 가렵거나 하시면 저온화상의 위험이 있을 수 있어요.

 

 

 

 

붙이는 핫팩 코스트코 아이리스 핫팩 후기

붙이는 핫팩 말고 아이리스 손난로 핫팩도 사용해보았는데 저한테는 좀 얇고 덜 뜨겁고 겉면의 부직포 보풀이 더 많이 일어나는 느낌이라 마이핫보온대로 바꾸었어요. 코스트코 아이리스 붙이는 핫팩은 굉장히 만족중이라서 아직까지 사용하고 있답니다. 굉장히 추웠던 날 아이리스 핫팩과 마이핫 보온대를 같이 사용했어요. 아이리스 핫팩 비닐을 뜯어주시면 그때부터 발열이 시작된답니다. 뒷면에 붙어있는 종이를 떼어주시고 붙이고 싶은 위치에 부착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보통 히트텍 상의 아랫 배 부위에 가로로 부착하는 편이에요. 히트텍 하의에 바로 붙일 때도 있었는 데 사용 중에 낮이 되면 핫팩이 너무 뜨거울 때가 있어서 그럴 때는 뜨거워서 힘들더라고요. 상의에 부착해서 뜨거울 때는 상의를 하의 밖으로 꺼내서 배에서 좀 떨어뜨려놓은 다음에 시간이 지나면 다시 하의 속으로 상의를 넣어서 입고는 해요. 붙이고 나자 마자는 점점 따뜻한 느낌이 든답니다. 그리고 사용시간이 12시간 지속이 된다고 적혀있는데 제가 사용했을 때는 아침 7시에 부착했을 때 저녁 9시-10시까지도 따뜻했거든요. 15시간정도는 지속되는 것 같아요. 버리기 전 떼어내면 옷의 먼지들이 같이 떨어질 수도 있어요. 가운데 부분에는 접착제가 없어서 그 부위로 공기가 통해서 발열이 일어나는 것 같아요. 

 

버리실 때는 일반 쓰레기로 버려주시면 됩니다. 핫팩을 매일 사용해서 일반 쓰레기가 많이 나오지만 추워서 이 부분은 아쉽지만 살려면 어쩔 수 없다고 합리화를 하면서 사용 중이랍니다. 그래도 추워서 아프면 더 힘들어지니까요. 요즘은 매일 배에 하나씩 붙이고 있으니까 체온 조절도 되고 오려던 감기도 가는 것 같아요. 붙이는 핫팩을 찾고 계시다면 이 제품을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