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 / 2023. 2. 3. 07:37

무인양품에서 미역국이 나온다고

무인양품에서 미역국이 나온다고? 울산 롯데백화점에 있는 무인양품을 구경하는데 한쪽 벽면에 밥이나 국 이런 걸 팔고 있더라고요. 무지에서 레트로 국도 팔고 김치도 팔고 햇반 같은 것도 팔다니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구경하다가 가격도 괜찮고 신기해서 한 개씩 사보았어요. 오늘도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무인양품 사골 미역국 

무인양품 사골 미역국은 5,900원이에요. 5봉이 들었고요. 한 봉당 1,180원입니다. 가격 너무 괜찮네요. 무인양품이 일본것 이라서 혹시 미역국도 일본에서 만들었나 싶었는데 한국 강릉에 위치하고 있는 동림푸드(주)라는 곳에서 제조를 했답니다. 미역을 듬뿍 담아 만들었습니다. 사골 육수를 더해 더욱 깊은 맛으로 완성했습니다. 설명도 간단하죠. 사골 육수가 포함되어서 깊은 맛을 낼 것 같아요. 무인양품에서는 미역국뿐만 아니라, 곤드레 된장국, 튀긴 가지&시금치 미소된장국 등 여러 제품들이 있더라고요. 다음번에는 다른 국을 사 먹어 볼 예정입니다. 무인양품 사골 미역국에 관련해 정보를 알고 싶으면 아래 제품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무인양품 사골 미역국의 제품정보

제품명 : 국내산 미역으로 만든 사골미역국
식품의 유형 : 즉석조리식품
제조국: 한국
제조사: 동림푸드㈜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한과마을길 58 
판매사: 무인양품(주)
제조연월일, 소비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제품상단에 별도표기(년/월/일)
용량(중량), 수량 50g [10g (33 kal) x 5개]

원재료명 및 함량: 불린미역52.73%(국내산), 덱스트린, 소고기(호주산), 진사골엑기스-AS 7.82%[정제수, 우지(호주산), 사골추출농축액-1 12%[사골추출농축액94%{사골(호주산)33%, 가용성고형분함량:43%}], 정제소금, 덱스트린, 사골농축액-15 10%{(사골추출물88%(가용성고형분함량 52%),천일염)}], 비프엑기스에프[우육, 저감미당, 양조간장, 소맥, 정제소금], 쇠고기분말, 마늘, 국간장, 정제염, 감자전분, 쌀가루, 젤라틴, 5`-리보뉴클레오티드이나트륨

1봉지(10g)당 열량 33kcal, 나트륨531mg(27%), 탄수화물5g(2%), 당류0g(0%), 지방0.6g(1%), 트랜스지방0g, 포화지방0g(2%), 콜레스테롤2mg(1%), 단백질1g(3%)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우유,쇠고기,대두,밀,돼지고기 함유 *알류, 메밀, 땅콩, 오징어, 고등어, 게, 새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닭고기, 조개류(굴, 전복, 홍합 포함), 잣 등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유전자변형식품 여부 : 해당없음
※습기 및 직사광선을 피하고, 실온 보관


◎ 조리법
①끓인 물 170ml를 넣습니다. (기호에 따라 물의 양을 가감해 주십시오)
②잘 저은 뒤 2분 후 완성입니다.
◎주의사항
뜨거운 물을 사용하실 때에는 화상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개봉 시 입구에 손을 베이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 무인양품 1577-2892

 

 

 

 

무인양품 국내산 미역으로 만든 사골미역국 후기

무인양품 사골미역국은 국내산 한국 미역으로 만들어진 미역국입니다. 조리법은 끓인 물 170ML를 넣고 잘 저어서 2분 뒤 먹으면 된답니다. 굉장히 간단하죠? 유통기한은 2023.09.05까지로 꽤 넉넉한 편입니다. 미역만 국내산이고 사골과, 소고기는 호주산이라고 합니다. 호주산 소고기도 맛있으니까 괜찮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은색의 비닐에 들어있어요. 비닐은 굉장히 잘 뜯어져요. 미역국큐브로 되어있습니다. 물만 부으면 된다니 굉장히 간단하죠.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물을 170ml 맞추라고 하는데 포트에 팔팔 끓인 물을 그냥 대충 눈대중으로 물을 넣어봅니다. 뜨거워서 카메라에 김이 서리네요.ㅋㅋ 

 

 

잘 저어서 2분 뒤 먹으면 된다고 하는데 따듯한 물에 금방 풀어지는 게 맛있을 것 같아요. 정수기 따뜻한 물로도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꼭 포트에 끓인 물을 사용하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아요. 네모네모 작은 소고기가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 내용물이 알차요. 물을 대충 부었더니 조금 짜서 먹다가 조금 더 부어주었답니다.

 

 

 

같이 구입했던 볶음 김치와 간단하게 식사를 해볼게요. 미역국이 생각보다 굉장히 맛있습니다. 아 물론 엄마가 해주는 미역국이나, 제가 직접 한 미역국에 견줄 바는 아니지만 꽤 괜찮아요. 회사에서 점심 먹을 때 간단히 국물이 당길 때 작은 컵라면을 먹을 때가 있었는데, 정수기물만 있으면 되니 간단하게 미역국을 먹는 것도 든든하고 맛있더라고요. 저는 종종 사 먹을 예정입니다. 가격도 맛도 만족이에요 :) 무인양품에 들리실 일이 있으시다면 한 번쯤 드셔보세요. 간단하고 든든하게 한 그릇 뚝딱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